트로트 요정 '홍진영'의 화려한 컴백!
싱글 "잘가라" 공개... 히트제조기 '조영수'X'김이나' 협업
트로트 요정 '홍진영'이 싱글 [잘가라]를 공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이번 신곡 "잘가라"는 레트로 장르로 회상, 회고, 추억이라는 복고주의를 지향하고 그 동안 '홍진영'의 앨범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느낌의 곡이다.
현대 문명에서 느껴지는 속도감의 불안 대신 친숙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신나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한 지금의 '홍진영'을 트로트계의 정상에 올려놓은 히트곡 "사랑의 배터리", "산다는 건'등을 만든 히트 제조기 '조영수' 작곡가와 '아이유'의 "좋은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타브라" 등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작사가 '김이나' 두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가요계 팬들에게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김이나' 작사가는 이번 '홍진영'의 싱글 앨범 "잘가라"로 트로트 노랫말을 처음 작사해 화제를 모았다.
'홍진영'은 "사랑의 배터리", "산다는 건", "엄지척", "따르릉" 등으로 연타석 히트곡을 발표하며, 매 앨범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독보적인 트렌디한 트로트 가수로 자리를 잡았다.
오랜만에 가요계로 돌아오는 '홍진영'의 앨범이 가요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01. 잘가라
Lyrics by 김이나 / Composed by 조영수 /Arranged by 이유진
Piano by 이유진 / Guitar by 이성렬, 정수완 / Chorus by 김현아
02. 잘가라 (Ins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