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상준' [그것만이 내세상 OST]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와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박정민),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처음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그것만이 내 세상]의 음악감독 '황상준'은 영화 [검사 외전] [히말라야] [공조]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참여하며 매번 영화의 톤과 메시지를 극대화하는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 사랑받는 음악감독이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쇼팽, 차이코프스키 등의 클래식부터 '들국화'의 동명 곡 "그것만이 내 세상" 등 가요까지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선곡으로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음악을 완성했다.
극중 음악은 각 캐릭터의 감정과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는 오리지널 스코어를 비롯해, 드라마 [밀회]로 이름을 알리며 다수의 수상과 콘서트, 방송으로 주목받는 피아니스트 '송영민'이 참여해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선사했다.
다채로운 음악과 사운드로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해줌으로써 또 다른 주인공의 제 역할을 해냈다.
친근하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감동을 증폭시키는 음악,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그것만이 내 세상]은 2018년 새해를 행복하고 유쾌하게 열 것이다.
Original Score Composer and Music Director : 황상준(Leadingtone)
Additional Music by 노형우, 최인영(Leadingtone)
Mixing Engineer : 윤상철
Recording Engineer : 민지연, 정모연
Music Editor : 황상준
Music Preparation : 박은지, 이아람
Mastered by 황병준
Recorded and Mixed at Vibe STUDIO, 악당이반, Macho STUDIO
Mastered at 사운드미러코리아
Original Score Piano : 송영민
String Performed by JAM string
Violin Solo : 배신희
Guitar: 노희준, 염승재
Bass : 황인규
Drum : 김영준
Piano : 황상준, 노형우, 최인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