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아스달 연대기 OST Part 1]
송중기, 장동건 부자(父子)가 펼치는 반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가 웅장하고 화려한 대망의 첫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 / 연출 김원석 /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의 첫번째 OST인 에일리의 ‘운명의 시’를 공개했다.
에일리가 가창에 참여한 ‘운명의 시’는 지난 7화부터 10화까지의 엔딩신에 삽입된 곡으로, 정식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에일리의 호소력짙은 보이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완성됐으며 신비로우면서도 웅장한 곡의 분위기는 드라마의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에일리가 최근 정규 2집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발매하고 새 타이틀곡 ‘룸 셰이커(Room Shaker)’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운명의 시’ 역시 드라마 마니아들과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을 호평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스달 연대기’ OST Part 1 ‘운명의 시’는 문명이 시작되는 가상의 대륙 아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태고의 신화적 영웅담을 그린 노래다. 날 것의 느낌을 살린 이 곡은 원시적 이미지의 타악기와 명징한 에일리의 보컬로 시작해 호주 원주민들의 전통악기 디저리두의 드론 사운드, CNSO(체코 내쇼날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확장돼 깊은 울림을 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