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 OST PART3 발매
‘슈퍼밴드’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I’ll(아일)이 가창에 참여하였다.
마성의 보컬과 이미 정평이 나 있는 I'll(아일)의 연주실력, 그리고 이번 작업으로 참여하게 된 그의 형 노민우와 I’ll(아일) 두 사람의 만남 만으로도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이번 OST 곡 ‘POISON’은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에서 활약중인 닥터K(노민우)가 내면의 심리를 잘 묘사한 작품으로 배우 노민우가 원맨밴드를 하였고 MIXING도 혼자 해 내는 진정한 뮤지션으로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다. 유명한 음악대학교 출신인 아티스트 I’ll(아일)은 드라마 검법남녀시즌2의 트레디셔널 ROCK 사운드와 트렌트 보컬의 훌륭한 조합으로 당분간 이 두 형제들의 유행은 멈추지 않을것이다.
검법남녀2는 MBC 첫 시즌제 드라마이며 정재영이 맡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법의학자 백범과 정유미가 연기하는 검사 은솔 캐릭터 변화가 두드러진다. 정재영은 어떤 사건을 만나도 척척 해결했던 전 시즌과 달리 갖은 경쟁자들을 만나 고군분투한다. 정유미는 좌충우돌하던 신참에서 2년차 검사로 성장한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노련미를 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즌1과는 다른 신선함을 선사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