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퀸 음색여왕 최고의 여자가수 펀치(Punch)가 '호텔 델루나' OST "Done For Me" 공개!! 비트에 애절함 애틋 감성
"펀치(Punch) '호텔 델루나' 열두번째 주자 출격… ‘OST 신드롬’ 최정점을 찍는다.
'믿고 듣는 가수 펀치가 '호텔 델루나' OST 신드롬 굳히기에 돌입한다.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펀치가 부른 Part.12 "Done For Me"를 전격 공개한다.
"Done For Me"는 강렬한 비트사운드에 섬세한 기타선율과 펀치(Punch)에 음색이 조화를 이룬 감성이 잘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잘 나타내며, 한 곡 안에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을 하여 그리움과 쓸쓸함, 신비로움 등 많은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Done For Me"는 드라마 도깨비 "Stay with me" "Beautiful" 히트곡을 작곡한 이승주가 작곡하였다.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이 참여한 '호텔 델루나' OST는 매주 음원차트 1위를 장악하는 것을 비롯해 OST 곡으로 음원차트를 줄세우며 OST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음색깡패 신화를 쓰고 있는 음원강자 펀치가 합류하며 OST 열풍을 더욱 거세게 몰아붙일 전망이다.
드라마 "태양의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연인 보보경심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줄세우기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만큼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호텔 델루나" OST 제작과 총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한껏 높이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