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희' [우아한 가 OST Part.1]
가수 임정희가 MBN 드라마 ‘우아한 가’ OST에 참여했다.
임정희는 데뷔 이후 ‘Music is My Life’, ‘눈물이 안났어’, ‘Golden Lady’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자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며 실력을 입증 받은 임정희는 ‘우아한 가’의 첫번째 OST ‘Black Diamond (Prod.Takers)’를 통해 깊은 감성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큰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우아한 가’의 첫 번째 OST ‘Black Diamond (Prod.Takers)’는 인간의 깊은 욕망을 임정희만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소울풀한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Black Diamond (Prod.Takers)’는 다이아몬드 중 가장 값어치가 높다는 Black Diamond를 소재로 한 곡으로, 전쟁 같은 도시의 삶 속에서 쟁취하고 싶은 인간의 깊은 욕망을 담아냈다. 트렌디한 팝 사운드의 편곡과 임정희의 가창력이 더해져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특히 KBS 2TV 드라마 '추노'의 음악감독으로 활약하며 '추노'의 OST '낙인'을 작사 작곡한 김종천 음악감독의 지휘아래 웅장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Black Diamond (Prod.Takers)’는 프로듀서 양경석과 작곡가 임재신의 작품으로, 임정희의 목소리가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