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Punch) - 안부
음색이 좋은 여가수로 알려지며 최고의 믿고 듣는 가수로 거듭나고 있는 음원강자 펀치(Punch)가 컴백한다.
그동안 발표했던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 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도깨비", "호텔 델루나" OST 까지 음원강자의 자리를 확고히 한 펀치(Punch)의 신곡이 발표된다.
“안부”는 최고의 밴드 작곡가 로코베리가 펀치(Punch)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30인조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곡이다. 후렴구에서는 차별화된 폭발적인 멜로디로 구성되어있다.
이 새롭고 따스한 봄에 너무도 잘 어울리는 설레임을 주는 상쾌한 곡으로 펀치(Punch)의 유니크한 보컬이 가장 돋보이는 곡이라 할 수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Say Yes(세이 예스)”는 가수 펀치(Punch)와 로꼬가 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OST에서 함께했던 인기곡으로 많은 리스너들이 펀치 노래 중 가장 다시 듣고 싶은 노래로 뽑을 정도였으며, 새로운 버전의 음원으로 발표해달라는 열화와 같은 요청이 있어 이번 앨범에 새롭게 편곡하여 수록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걸그룹 마마무의 "문별"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2020년 리메이크 버전 “Say Yes(세이 예스)”가 탄생되었다.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이며 작곡가 최인환의 편곡으로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을 들을 수 있게 되었다.
펀치(Punch)의 히트곡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과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도깨비", "호텔 델루나"의 OST를 프로듀싱한 국내 최고의 명 프로듀서인 송동운 프로듀서가 진두지휘해 더욱 기대감을 한껏 높이며 펀치(Punch)가 2020년 음악 활동의 힘찬 포문을 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