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OST Part.3 치즈(CHEEZE)의 ‘Raindrops’ 발매.
로맨스를 꿈꿀 땐 나타나지 않더니 사랑도 결혼도 포기한 순간 다가온 세 남자.
독신 주의자 한이상(고준), 싱글대디 남사친 윤재영(박병은), 신입사원 최강으뜸(정건주).
그리고 남자 없이 잘 살아왔지만 아이는 갖고 싶은 장하리(장나라)의 선택 장애 로맨스 코미디,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오 마이 베이비’ OST Part.3에는 인디씬의 음색 여신, 싱어송라이터 ‘치즈(CHEEZE)’가 참여했다.
치즈의 ‘Raindrops’는 마음의 성장통을 겪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노래로,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를 베이스로 한 미니멀한 구성 위에 치즈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위로와 응원을 더했다. 따뜻한 선율과 사랑스러운 보컬의 하모니가 듣는 이에게 힐링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해본다.
‘Raindrops’에는 최근 [부부의 세계], [스카이캐슬], [스토브리그] 등 화제의 드라마 OST와 워너원(Wanna One), 갓세븐(GOT7) 앨범 등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는 ‘정성민’ 작곡가와 [VIP], [의사 요한] OST 등에서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아티스트 ‘Safira.K’ 그리고 ‘한수석’, ‘Earrior’, 가사에는 케이윌, 정기고, 김재환, 허각 등 많은 아티스트 앨범과 OST에 참여하며 감성적인 가사로 인정받고 있는 작사가 ‘하나’가 맡았다.
매주 수, 목 10시 50분에 방영되는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져야 할 때를 알아버린 꽃처럼 나이 듦의 서글픔을 공유하며, 그래서 사랑함에 머뭇거릴 수밖에 없는 어른들의 감성을 로맨스 코미디에 현실적으로 녹여낸 드라마로,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선보인 남기훈 감독과 육아잡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만나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공감을 선사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