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 발매!
하성운이 6월 8일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을 발매한다. 작년 7월 발표한 ‘BXXX’ 이후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타이틀곡 “Get Ready”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으며 국내외 유명 작곡, 작사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하성운은 이번 앨범에도 자작곡 수록은 물론 총 프로듀서로서 앨범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보여준다.
[Album Review]
01. Lazy Lovers
Composed by Mich Hansen, Peter Wallevik, Daniel Davidsen, Chelcee Grimes, Alex Stacey, Nathan Lambert, Ryan Meaney, Alex McGarry, 조미쉘 (Singing Beetle)
Lyrics by 하성운, VENDORS
Arranged by PhD and Cutfather
서브 타이틀곡 “Lazy Lovers”는 펑키한 리듬에 레트로한 신스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지금 이 순간 여유를 즐기는 게으른(?) 커플이 되자며 달콤한 사랑을 고백하는 곡이다.
02. Get Ready
Composed by JINBYJIN, Ronny Svendsen, Karen Poole, Gabriel Brandes
Lyrics by 서지음
Arranged by JINBYJIN, Ronny Svendsen
타이틀곡 “Get Ready”는 힙합 드럼 위에 색소폰, 브라스 등이 섞여 강렬하고 파워풀한 비트가 돋보이며,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음악에 대한 갈망과 열정을 가사에 담았다.
03. Puzzle
Composed by Christian Fast, Jimmy Claeson, Royal Dive, Mirror BOY, 조미쉘 (Singing Beetle)
Lyrics by 이이진 (153/Joombas)
Arranged by Mirror BOY, Royal Dive
“Puzzle”은 고급스러운 pizzicato string의 리프로 시작하며 808 베이스와 팝적인 드럼, 서정적이었다가 몰아치는 다이내믹한 구성 전환이 인상적인 댄스 팝곡으로 너라는 조각으로 나를 채워 달라는 내용을 가사에 담고 있다.
04. Lie
Composed by Sebastian Owens & Marcus Elkjer for Cynosure Music, 조미쉘 (Singing Beetle)
Lyrics by ZNEE (153/Joombas)
Arranged by Sebastian Owens & Marcus Elkjer for Cynosure Music, 조미쉘 (Singing Beetle)
“Lie”는 팝 성향의 발라드곡으로 마치 할리우드 영화 O.S.T 같은 느낌의 아련한 감성을 지닌 곡이다.
담담하게 풀어가던 초반과 달리 코러스 파트에서 'Lie'를 반복적으로 외치며 몰아친다.
특히 호소력 짙은 하성운의 보컬이 돋보인다.
05. 궁금's
Composed by 하성운, VENDORS
Lyrics by 하성운, VENDORS
Arranged by VENDORS
“궁금’s”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생각으로 머릿속이 물음표로 가득하다는 내용을 독특한 제목과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중간중간 귀여운 vocal fx들과 함께 즐겁게 들을 수 있다.
06. Twinkle Twinkle
Composed by 김승수, 장원
Lyrics by 하성운, VENDORS
Arranged by 김승수, 장원
“Twinkle Twinkle”은 Musiq Soulchild를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알앤비곡이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하성운의 보컬을 여실히 보여주는 곡으로, 이 앨범의 마지막을 달콤하게 장식한다.
내 머릿속에서 언제나 반짝반짝 빛나는 '너'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