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전부터 관심 집중!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다섯 번째 OST ‘김성규 - Beautiful’ 드디어 공개!
“어른이야말로 칭찬이 필요한데… 참 잘했어요”
중년과 청년 사이, 부정할 수 없이 어른이지만 당최 어른다운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을..
아직 철들지 않아 무늬만 어른인 당신을 위로하는 현실 로맨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공개된 다섯번 째 곡 ‘Beautiful’에는 인피니트의 리더 김성규가 참여했다.
‘Beautiful’은 김성규의 첫 솔로 OST로, 군 입대 전부터 솔로앨범을 통한 음악적 활동과 예능,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아온 만능엔터테이너 김성규의 음악적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 준다.
따뜻한 발라드 감성이 돋보이는 ‘Beautiful’을 통해 '내꺼하자', '추격자' 등의 히트곡으로 알려진 그간 대중들이 기억하고 있는 파워풀한 보이스와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Beautiful'은 조심스럽게 사랑을 이야기하며 어루만지는 듯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하여 드라마틱한 후반부 전개를 보여주며 극 중 장하리(장나라)와 한이상(고준)의 러브라인 시작부터 본격적인 로맨스에 그려지며 극적인 애틋함을 고조시킨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로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에 방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