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 BREAK X O'Domar (FIRST BITE 002)
피자 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가 뮤직 프로젝트 "PIZZA BREAK"의 새 작품, "PIZZA BREAK X O'Domar (FIRST BITE 002)"를 공개한다. "FIRST BITE"는 유로코피자를 베어 무는 가장 맛있는 첫입이라는 의미로, 개성 있는 아티스트가 유로코피자와 함께 콜라보 트랙을 발매하는 싱글 프로젝트이다. 랩퍼 맥대디(Mckdaddy)와 함께한 전작에 이어 두 번째 작품으로 돌아온 이번 작품도 초특급 게스트와 함께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랩퍼 오도마(O'Domar)!
쇼미더머니 시리즈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남겼던 그는 오사마리 크루에 합류하여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작년에 발매한 정규 1집 [밭]은 완성도 있는 앨범으로 큰 호평을 받아 2020 한국힙합어워즈 올해의 앨범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하였다. 국내 정상급 힙합 뮤지션으로 올라가는 단계를 차근히 밟고 있는 그가 이번에는 유로코피자와 함께한다.
“PIZZA BREAK”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 로키 비츠(Loky Beatz)가 만든 여름 바다 내음 가득한 훵크 비트에 랩퍼 오도마는 이탈리아 출신의 아름다운 그의 실제 연인을 피자 걸이라고 비유하며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노래한다. 로키비츠의 비트와 오도마의 멜로디는 웨스트코스트 힙합의 한 갈래인 지-훵(G-Funk) 스타일을 떠올리게 만드는데, 오넛(O’NUT)의 기타와 로키비츠의 토크박스 연주는 해당 분위기를 돋워 주는 데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