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2' [주 내 아버지]
Calling , Obedience , 2 to jesus ‘부르심에 순종함으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라는 의미를 지닌 여성듀오 팀'CO2'가 두 번째 싱글앨범 ‘주 내 아버지’ 로 다시 돌아왔다.
이번 곡 '주 내 아버지‘는 “끝없는 질문에 대한 단 하나의 답”이라는 모티브를 가지고 음원과 M/V에 우리 개개인의 삶 속의 모양과 모습을 담아냈다.
인생 가운데 실질적으로 다양한 문제와 고민을 지니며 살아가는 우리에게 어떤 길로 가든, 무슨 일을 하든, 결국엔 매 순간 그리고 끝까지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놀라운 은혜를 발견하길 원하는 메세지가 담긴 곡이다.
우리의 인생은 온 우주만물의 참 주인이신 하나님 아버지를 떠나서는 결국 해답을 얻지 못한다. 인생의 미로 속에 갇혀 쉽게 절망하고 아파할 수밖에 없는 우리의 삶.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고난과 끝없는 질문 속에서 내가 의지하였던 다른 것들을 내려놓고 결국 참 자유와 실질적인 인생의 돌파구를 찾게 하신다.
우리의 본질적인 물음과 끝없는 질문에 대한 단 하나의 답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이 놀라운 하나님의 사랑은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를 향해있다. 이 찬양을 통하여 우리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들께도 깊이 전해지기를 소망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