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드라마틱 시네마 (토, 일 드라마)
번외수사 Part.2 C-Tru (feat. Lenny Harold)의 'TAKE ON THE WORLD'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 드라마 '번외수사'의 두번째 OST 'Take on the world'가 C-Tru (feat. Lenny Harold)의 목소리로 발매되었다.
'C-Tru' 는 award winning 랩퍼, 가수 그리고 작곡가이다. 'C-Tru'의 곡들중에는 많은 곡들이 국제적으로 차트에서 1들을 하였고, 특히 DMX 와 함께한 “Dog in Me”와 Snoop Dogg 와 함께한 “California Party” 는 Youtube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곡의 피처링에 참여 한 'Lenny Harold' 는 레전드 가수 그룹인 'Blackstreet'의 맴버이다. 'Blackstreet’은 “No Diggity” 이라는 곡으로 미국 Billboard Hot 100에서 1위를 기록한 그룹이며 Best R&B Performance의 그래미 상을 차지하기도 하였다.
번외수사 Part.2 <Take on the world> 는 자신감과 힘들 불어넣어주는 노래로써, “이 세상을 이길수 있어!” 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자신이 믿는 것을 위해 맞서 싸우고 “넌 너가 생각하는것보다 강해” 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Take on the world> 는 Modern Rock 느낌이 실린 Hip-hop 장르다.
이 곡을 프로듀싱한 'JOONY' 는 다양한 음악을 아주 잘 만들어내는 International 한 프로듀서이다. K-pop (슈퍼 주니어, Block B 등) USA Pop (Snoop Dogg, DMX 등), Euro pop (Swissivory) 가수들의 곡을 프로듀싱하였고, 한국과 드라마, 미국 TV Show 에 많은 곡을 작곡하였rh, 이 곡의 기타 세션을 맡은 ' Ariel Bellvalaire' 는 POP Rock 가수이자 Broadway 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기타 연주자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