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박 고구마의 일인다역, 여장의 대가 '권혁수'와 함께 한 던전앤파이터 OST!
- 유쾌함과 멋이 공존하는 여프리스트 주제곡 'Embracing Me' 락 버전 공개!
지난 1월, 4년 만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 '여프리스트' 의 주제곡 "Embracing Me". 캐릭터의 인기만큼이나, 던전앤파이터 특유의 감성적인 락 넘버로 음악 또한 큰 사랑을 받았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그리고 새 학기의 우울함을 날려버리고자, 던전앤파이터에서 재미난 카드를 꺼내 들었다. 바로 이번 겨울 새로운 홍보 모델인, 여장의 대가 '권혁수'의 음성으로 이 곡을 리메이크하게 된 것! 권혁수는 일찍이 SNL 코리아에서 출중한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그를 스타덤에 올려준,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호박 고구마 일인다역은 빼놓을 수 없는 그만의 히트 아이템이다.
이 새로운 시도의 배경에는, 여프리스트 광고 속 '권혁수'에 대한 반응 중, 마지막 장면에 그의 전매특허 '김경호'의 모창을 하는 부분이 재밌다는 의견이 매우 많았고, 이에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는 그에게 주제곡 의뢰를 하기에 이른다. 무엇보다도 이대로 얌전히 끝내기에는 '네오플'스러움과 '던파'스러움을 모두 표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재미'라는 키워드 하나를 중심으로 주제곡 패러디까지 제작하게 된 것이다. 두 소녀의 차분하고 쓸쓸한 감정으로 들려줬던 원곡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Embracing Me". 이제 같은 노래의 두 가지 버전을 통해 우리의 귀는 한층 더 즐거워질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