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에서 우승한 명품보컬 ‘이예준’이 1년 만에 본인 이름의 정규 신곡으로 컴백했다.
이번 이예준의 새 디지털 싱글 ‘미친 소리’는 헤어진 연인의 근황을 접한 후, 지난 시간들을 그리워하며 자신의 부족했던 모습을 후회하는 심정을 담은 곡이다.
‘떠나 보니 좀 어때? 생각처럼 넌 편해? 너를 놓치고 매일 후회하며 지냈어. 나만 그랬나 봐’ 라는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 이별을 경험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그려냈다.
곡 초반부가 이예준 특유의 이야기하는 듯한 표현으로 담담하게 흘러 간다면, 후반부는 감정을 폭발시키는 고음으로 아티스트의 음색과 감정표현을 잘 보여준다.
여기에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이 더해져 듣는 이들로 하여금 옛사랑의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만든다.
이예준은 글로벌 음원플랫폼 “뮤니콘(Municon)”이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Municon Vol.2 앨범의 타이틀곡 “너와 나 우리”를 B.A.P. 출신 ZELO 와 함께 불렀고, 각종 드라마 OST와 헤어진 연인들의 애뜻한 마음을 표현한 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를 발표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며 이번 정규 싱글 신곡 ‘미친 소리’로 컴백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