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Part.5
'눈물로 너를 떠나보낸다 - 허각'
‘태오’의 재등장 그리고 뒤이은 거센 반격에 정면 돌파로 맞서는 ‘선우’.
점점 더 거센 폭풍 속을 향해 걸어 들어가는 두 사람의 행보는 ‘부부의 세계’ 열풍에 박차를 가했다.
사랑은 지독한 독이 되었고, 이제 두 사람에게는 들끓는 분노와 증오, 그리고 지난날에 대한 후회만이 남았다. 부부의 세계 OST Part.5 ‘허각 - 눈물로 너를 떠나보낸다’는 폭풍의 중심 속에 서있는 두 사람의 몰아치는 감정을 고스란히 대변하듯 허각의 애절한 표현력과 풍성한 스트링이 돋보이는 곡으로, 마치 소용돌이와 같이 지독히 얽히고설켜져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는 애증의 관계를 그대로 가사에 담았다.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명실상부 ‘명품 발라더’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허각은 지난해 첫 전국투어 ‘공연각’으로 서울, 대구, 대전에 이어 부산까지 큰 호평을 얻으며 성대한 막을 내렸다.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아온 허각은 이번 부부의 세계 OST에서도 본인만의 짙은 호소력과 감성을 곡에 담아내 드라마의 몰입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은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음악감독 ‘개미’가 작업한 곡으로, 이에 이전 ‘동백꽃 필 무렵’에서 좋은 시너지를 보여주었던 ‘라엘(Ra.L)’이 작사에 참여하였고, ‘동백꽃 필 무렵’, ‘호텔 델루나’,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히트 OST를 작업한 ‘한밤(midnight)’이 편곡하여 완성도 높은 곡을 완성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