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Part.3
'Sad - 손승연'
“완벽하다고 생각했다. 행복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은 거짓이었다.”
더 이상 돌아가고 싶지 않은, 돌이킬 수 없는 기로에 서서 원망의 복수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 한 여자의 복합적인 감정을 한 단어로 표현해야 한다면 그것은 ’Sad’가 아닐까.
그러나 슬픔을 이겨내지 못하는 사람은 늘 슬픔뿐이다. 지옥 같은 고통을 대갚음해 주기 위한 '선우'의 서늘한 역습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부부의 세계 OST Part.3 'Sad - 손승연'이 발매되었다.
'Sad'는 초반의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전주에서부터 낮게 읊조리다 후반부 울부짖는 듯 내지르는,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곡으로, 조각난 마음을 대변하는 듯 처절하지만 그 안에 복수에 대한 '선우'의 강인하고 결연한 의지가 그대로 담겨있는 듯하다. 이에, 자타 공인 실력파 보컬리스트 '손승연'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더해져 더욱 강렬하게 메시지를 전달한다.
'손승연'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명품 보컬리스트로 작년 발매한 'I'm Not A Warrior'이 국내는 물론 빌보드 팝 칼럼에서 극찬을 받았으며, 최근 뮤지컬 '보디가드'에 캐스팅되는 등 뮤지컬 배우로까지 폭넓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SAD’에는 ‘포스트맨의 멤버 ‘신지후’와 ‘정성민’이 참여했으며, 현재 신지후와 정성민 콤비는 드라마 ‘보좌관’, ’스토브 리그’, ‘V.I.P’, ‘의사 요한’ 등 많은 작품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에 '뷰티 인사이드', '미스티' 등 다수의 OST를 작업한 작사가 '하나'가 만나 멋진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