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버' [이몽 OST Part.1]
MBC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이몽'의 첫 번째 OST '이몽(같지만 다른 꿈)'이 공개 되었다.
'이몽'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이요원 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유지태 분)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이요원, 유지태, 임주환, 남규리, 허성태, 조복래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진, '사임당 빛의 일기', '태왕사신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 '아이리스' 시리즈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로 조선인 일본 의사와 독립군 밀정으로 이중생활을 하는 이영진과 드라마적으로 해석한 실존인물 의열단장 김원봉의 이야기를 통해 일제의 무단통치에 맞서 싸웠던 독립투사들의 활약과 역사를 재조명하였다.
'이몽 OST part.1-이몽(같지만 다른 꿈)'의 가창자로는 가수 겸 프로듀서 OLIVER(올리버)가 참여하였다. OLIVER는 R&B, EDM, 힙합, 어쿠스틱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섭렵하면서 본인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구축해 매니아 팬덤을 형성한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써 본인의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이번 작업을 통해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이몽(같지만 다른 꿈)'은 드라마 '이몽'의 음악감독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음악감독 '박세준'과 '복수는 돌아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등 최근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담당하고 있는 작곡가 '이유진'-작사가 '한준'이 의기투합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1930년대 독립을 위해 불꽃 같은 삶을 살다 간 독립 투사들을 소재로 다룬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고, 조국의 독립을 위해 ‘이도일몽’을 향해 걸어갔던 독립 투사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의미와 재미, 묵직한 감동까지 갖춘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여지는 드라마 '이몽'과 OST Part.1 '이몽(같지만 다른 꿈)의 앞으로의 행보와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