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알리는 9월은 재즈! [카페 비러스윗사운드 9월 어느날].
수 많은 퓨전 음악 장르와 어쿠스틱 음악이 넘쳐나는 시기, 다소 진지하고 무거울 수 있는 재즈음악을 바탕으로 Pop과 국악, Blues, Funk, Soul을 넘나드는 '브라운웨일 (Brown Whale)'은 떠오르는 한국의 Pop Jazz라는 유니크한 장르의 밴드 뮤지션이다.
2013년 6월 첫 싱글앨범을 내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다음 앨범에 대한 욕심보다는 공연과 관객과의 교감을 중시하여 오랜 기간 묵묵히 내공을 쌓았다. 2013년 일본의 유명한 Kanazawa Jazz Street Festival에
초청되어 멋진 공연을 펼쳤으며, 대학로, 홍대, 한강시민공원 어디 할 것 없이 공연이 가능한 장소라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악기를 펼치고 음악을 들려줬다. 그리고 벌써 3년째 끊임없이 그들의 음악을 들려주는 장소가 되어버린 카페 비러스윗사운드는 서로에게 특별하다.
[카페 비러스윗사운드 9월 어느날]의 주인공 '브라운 웨일'의 "God"은 아날로그한 원테이크 녹음방식으로 편집없이 단 한번에, 모든 악기를 동시에 연주해 그 진정성을 담았다. 작곡, 작사의 보컬이자 리더는 이 녹음 방식만이 이 곡을 표현해 낼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끝이 없는 연습을 통해 이 녹음을 준비했다. 재즈라는 음악과 '브라운웨일'이 만나 탄생한 "God"은 다시 한번 그들만의 색깔로 입혀진 새로운 음악적 탄생을 예고한다.
01. "God"
작사 Brown Whale
작곡 Brown Whale
편곡 Brown Whale
Vocal by 홍정태
Bass by 김태민
Drum by 박정훈
Guitar by 김성민
Piano by 김민지
Recording Engineer Lion Park @Lion Sound
Mixing Engineer Teddy K
Mastering Engineer Teddy 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