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브루클린의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 'Berhana'! 다운템포의 부드러운 소울잼과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EP!
'Berhana (버하나)'는 미국 애틀란타의 에티오피아 출신 가정에서 태어나 현재 뉴욕 브루클린에서 활동 중인 소울풀한 싱어송라이터이다. 2015년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발표한 "Janet"이 큰 인기를 얻으며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로서의 시작을 알렸으며, 그의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사운드와 부드러운 목소리로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한다.
본 작 [Berhana]는 미국의 소울풀한 싱어송라이터, 'Berhana (버하나)'의 EP로, 매력적인 보컬과 부드러운 알앤비 사운드에 더해 사적이면서도 개관적인 이야기로 신예 아티스트의 잠재력을 알린다. 다운템포의 부드러운 소울잼과 그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며, 시작을 여는 "Brooklyn Drugs"는 그의 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마지막을 장식하는 "Grey Luh"로 그의 다음 행보를 기대케 한다. 또한, 수록곡 "Janet"은 '프랭크 오션'이 연상되는 사운드로, 힙합에 알앤비, 팝을 모두 가미하여 인상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며, 그의 음악적 재능을 잘 보여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