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우정 OST ‘Still Love-김병관,찬 of A.C.E’ 런칭!]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찬홍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돈혁과 '계약우정'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詩)스터리 모험기를 그린 KBS 4부작 드라마 ‘계약우정 (연출 유영은, 극본 김주만, 제작 메가몬스터)’ost ‘Still love’가 발매되었다.
이번 곡 ‘Still love’는 지난해 발매한 [UNDER COVER]를 통해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9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C.E(에이스)의 김병관과 찬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유니크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I still love
네가 뭐라해도 내 맘이 그래
다시 한번 내게 기횔 주겠니
너도 내가 없는 하루가 힘들지 않니"
섣부른 헤어짐 뒤, 다시금 돌아와 달라는 간절한 마음을 유려한 가사로 담아낸 곡 ‘Still love’는 유니크한 기타리프와 귀에 쏙 들어오는 hook의 조화를 통해 A.C.E 김병관과 찬의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Still love"는 중국 최고의 아이돌 주정정, 슈퍼주니어 성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알리, 울랄라세션 등 수많은 실력파 뮤지션들과 앨범 및 ost 활동을 해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서, 드라마의 영상미와 함께 진한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 4부작 드라마 ‘계약우정'은 KBS2를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10:0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