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음색퀸 ‘에이보키드’가 ‘닥터 프리즈너’ OST 다섯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긴박한 전개, 영화 못지않은 영상미, 배우들의 열연 등으로 수목극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다섯 번째 OST인 ‘Till The End’(제작 935엔터테인먼트, 도너츠뮤직앤)가 오늘(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ill The End’는 ‘프로미스나인’, ‘이달의 소녀’, ‘FT아일랜드’ 등의 곡을 작곡한 SlyBerry와 김진형, BTS(방탄소년단) 보컬 트레이너 출신인 히키(HICKEE)가 작곡한 곡으로 작사 또한, 히키가 맡았다.
특히, 소울풀한 보이스와 일렉트로닉 음악이 만나 몽환적인 느낌을 더한 이번 곡은 긴박한 드라마의 분위기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엔딩을 장식,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에이보키드(AVOKID)’는 지난 4월 10일 첫 싱글 ‘Color’로 데뷔한 실력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그는 매력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 병원에서 축출된 천재 외과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로,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 권나라, 이다인, 박은석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