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PART. 8 "라이너스의 담요"의 ‘Dance With Me’ 발매!!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의 OST PART. 8 ‘Dance With Me’(라이너스의 담요)가 공개되었다.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주인공인 도민익(김영광 분)과 정갈희(진기준 분)의 아슬아슬한 감정 줄타기 로맨스가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츤데레 매력을 돋보이며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는 김영광과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활력을 뿜어내고 있는 진기주, 그리고 사업가의 면모와 사랑꾼의 모습을 너무나도 잘 표현해주며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김재경 등 배우들의 연기가 반전의 스토리와 더해져 더욱더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을 작사 작곡한 ‘라이너스의 담요’는 이번 OST PART. 8 ‘Dance With Me’를 이렇게 소개하고 있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오드리 햅번과 조지 페파드가 만난 지 얼마 안됐을 때, 서로 경계하며 밀당 하는 장면을 보다가 영감을 얻어 쓴 곡입니다.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은 불안감을 안고 있죠. 서로 믿어도 될지, 감당할 수 있을지, 상처받지 않을지, 온갖 걱정과 긴장이 가득합니다.
그런 불안과 걱정을 가벼운 춤으로 떨쳐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함께 춤의 첫 스텝을 밟는 것이 서로를 알아가는 첫 단계가 될 것이고, 어쩌면 관계를 이어나가는 것은 쉬지 않고 춤을 추는 것과 같은 지도 모르겠어요.
서로를 위해 움직이고, 상대의 발을 밟지 않게 주의하고, 넘어지지 않게 잡아주는 것. 아마 그게 우리가 계속 지켜야 할 사랑의 의무일 겁니다.
제가 만든 이 노래와 함께 초면에 사랑에 빠져버린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용기 내서 서로의 손을 잡고 춤추며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이렇듯 가창자들과 함께하는 OST로 한걸음 더 시청자들에게 드라마의 감동을 진솔하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마주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