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PART.7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의 ‘끝나지 않을 이야기’ 발매!!
만화 속 세상이라는 판타지 공간에서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독특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스펙타클한 전개 그리고 차세대 청춘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가 아름다운 영상미와 반전을 더하는 매회 엔딩씬 그리고 단하루 커플과 남주다 커플 등을 탄생시킨 청춘들의 풋풋한 러브라인까지 더해져 매회 화제를 이끌어 1020세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더해가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 연출 김상협)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PART.7 ‘끝나지 않을 이야기’는 희망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내일의 사랑을 이야기하는 노래이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을 중심으로 청량감 있고 힘찬 사운드가 더해져, 밝은 미래를 향해 걸어가는 믿음의 의지가 강하게 느껴지는 곡이다.
최근 싱글 'Double Knot' 활동으로 인기를 끌었던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가 가창에 참여하여 그들만의 유니크 한 매력을 보여 주었으며 그 동안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가 선보였던 음악들과 사뭇 다른 서정적인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드라마 '왕이 된 남자', '복수가 돌아왔다', '봄이 오나 봄', '초면에 사랑합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등 유수의 OST에 참여하여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타이비언', '바크', 'CHKmate'가 프로듀싱 한 웰메이드 트랙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