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조문근' "오랜만에" 런칭!!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KBS의 새로운 가족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오랜만에’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오랜만에’는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아티스트 조문근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올해 초 EP앨범 ‘this is paradise’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문근은 이번 곡을 통해 그동안 시도해온 pop, rock 스타일이 아닌 정통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오랜만야/ 잘 지냈었니
그동안 난/ 좀 힘들었어
하루가 가고/ 한달이 가도
좀처럼 / 낫질 않더라’
혼잣말을 하는 듯한 verse를 지나 격정적인 감정을 토해내는 chorus 파트로의 전개가 도드라지는 곡 ‘오랜만에’는 조문근의 드라마틱한 감정선과 가창력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으며, 3옥타브 레를 넘나드는 조문근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이번 곡 ‘오랜만에’는 중국 최정상 아이돌 ’나인퍼센트‘ 주정정의 ’green christmas’를 비롯하여, MBC 군주, 신과의 약속,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하나뿐인 내편,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왕성하게 활동중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KBS1을 통해 매주 월~금 오후 08: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