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 위의 하이에나 Part.4]
[로꼬,화사(마마무) – 주지마]
올해 상반기부터 각각 디지털 싱글 ‘나타나줘 (Feat. 박재범)’, EP ‘Yellow Flower’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두 음원 강자 ‘로꼬’와 마마무의 ‘화사’가 ‘주지마’를 통해 색다른 조화를 선보인다.
‘로꼬, 화사(마마무) – 주지마’는 화사의 성숙미 넘치는 보컬과 로꼬의 청량한 랩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술자리에서 생길 수 있는 남녀 간의 묘한 감정선을 잘 표현한 곡이다. 더불어 블루지한 기타 선율과 서로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는 솔직하고 재치 있는 가사가 곡에 몰입감을 더한다.
[JB(GOT7) – Rainy]
GOT7의 리더 JB의 신곡 Rainy는 청춘 또는 사랑과 멀어진 사람의 우울함을 그린 곡이다.
JB가 평소 직접 촬영한 그의 사진들 중,비 내리는 사진 속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곡으로 매번 노력하지만 쉽게 잊히지 않는 과거에 대해서 스스로 구덩이를 파고 계속 우울해 하는 감정을 비 오는 날로 표현했다.
비 오는 날이 그치지 않고 우울한 날들이 계속된다는 내용의 슬픈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JB의 감성적인 가사와 보컬이 어우러져 그동안 그룹 GOT7으로서 보여준 매력과 다른 아티스트 JB의 음악을 보여준다.
이 곡은 재즈힙합을 기반으로 둔 트랙이고 샘플링 “Indigo by Yiruma”이다.
[김종서,김태원 - 빛]
대한민국 록의 전설 김태원, 김종서가 뭉쳤다.
김종서가 작곡하고 김태원이 작사한 ‘빛’은 서정적인 멜로디에 감미로운 김종서의 목소리, 김태원의 기타 연주가 더해져 오랫동안 짙은 여운이 느껴지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