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 위의 하이에나 Part.1]
[리듬파워 – Capture (Feat. GRAY)]
지난해 10월에 공개되었던 GRAY(그레이), "잘 (I'm fine) (With 슬리피, 로꼬, 후디)"에 이어 또 한 번의 신선한 조합으로 리스너들을 놀래킬 리듬파워, "Capture (Feat. GRAY)"는 Funky한 GRAY(그레이)의 비트 위 리듬파워 3인의 지루할 틈 없는 랩으로 구성된 신나는 힙합 트랙이다. 리듬파워의 보이비, 지구인, 행주는 각자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재치 있는 가사들을 주고받으며 '캡처'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를 풀어냈다. 또한 캐치한 GRAY(그레이)의 후렴구는 이 곡의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에일리, 정동환 – Shine]
'에일리'와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완성시킨 마음을 울리는 따뜻한 감동의 노래
지난해 음원 차트 종합 1위에 빛나는 독보적인 가창력의 에일리와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이자 최고의 감성 듀오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만나 한 편의 아름다운 감성 음악을 탄생시켰다.
"Shine"은 80년대 팝 사운드의 느낌을 살린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감성이 폭발하며 듣는 이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에일리가 직접 멜로디 제작과 더불어 이에 어울리도록 작사에 참여, '자신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는' 희망적인 메세지를 담았다. 또한 곡이 가진 따뜻함을 살리기 위해 멜로망스 정동환은 자신의 피아노 연주는 물론, 드럼, 베이스, 기타 연주 모두 실제 악기로 녹음을 진행, 여기에 곡을 더 빛나게 한 14인조 스트링 연주를 직접 편곡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내가 너의 빛이 돼 줄게'라는, 진실한 위로가 담긴 에일리의 감성과 섬세하고 아름다운 정동환의 선율이 더해진, 우리들의 귀와 마음을 모두 어루만지는 음악이 될 것이다.
[양다일 - Your Everything]
양다일의 "Your Everything"은 한때 전부였던 누군가를 잃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 많이 공감해줬으면 하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