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월화드라마 [퍼퓸] OST ' 준태(of TREI) ' "someday" 런칭!!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인생 2회차가 찾아오는 참신한 스토리의 KBS 월화드라마 ‘퍼퓸’의 OST ‘someday’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someday’는 최근 네이버 V라이브 1000만하트 이벤트를 하루만에 달성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트레이(TREI)의 메인보컬 준태가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신선한 활력을 더하게 되었다.
리더 이재준, 메인보컬 김준태, 랩과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채창현으로 구성된 3인조 그룹 트레이는 지난 2월 데뷔 앨범 ‘BORN ; 本’을 발매한 후 국내 및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쳐왔으며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된 ‘TREI’s Real Every Impression’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오늘은
내 삶 작은 점일거야
매일 쌓인 날들이
별자리처럼 선이 되어
모양을 갖춰가
어제 그리고 지금
다가올 내일
언젠간 추억이 될테니까
someday
혹시 힘이 들땐
우리 함께 한 시간을 기억해
금새 웃게 될 테니’
풍성한 화성과 트레이 준태의 매혹적인 음색,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지며 만들어내는 하모니는 웰메이드 어쿠스틱 팝의 진수를 보여주는 듯 하다.
또한 이번 곡 ‘someday’는 중국 최정상 아이돌 ’나인퍼센트‘ 주정정의 ’green christmas’ 프로듀싱을 비롯하여, MBC 군주, 이몽,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하나뿐인 내편,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왕성하게 활동중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미와 더불어 신선한 활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 미니시리즈 [퍼퓸]은 KBS2를 통해 매주 월,화 오후 10:0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