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Part. 02 감성 여성듀오 '코다브릿지' 의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 발매!!
극중 주인공인 이영애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연출 정형건, 극본 한설희, 김현숙 주연) 의 OST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는 떠오르고 있는 여성듀오'코다브릿지 (Codabridge) ' 가 가창하였다. 타이틀곡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 를 가창한 '코다브릿지' 는 이전에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 stay with you', mbc 훈장오순남 ost ' 인연을 믿어요', mbc 대장금이보고있다 ost 'sunny day' 등 꾸준히 OST 넘버를 발표하였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와 연주와 함께, 보컬 '시진' 과 한편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새맴버 ' 예지 ' 가 듣는이에게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서로 다른 느낌의 보이스이지만, 서로의 느낌을 맞춰가며, 하나의 곡을 완성한 코다브릿지만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다.
극 중 주인공인 '영애' 의 '삶' 처럼 희망을 가지고 하루하루를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이 곡은 OST, 아이돌댄스, 성인가요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듀싱팀 ' 플레이사운드' 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김지환, 이진실, 카운터펀치가 의기투합하였다. 늘 최선을 다해 가창해주시는 '코다브릿지' 와 그들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 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