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드라마 [어서와] OST PART.4
JUNIEL – 사랑에 빠졌었나봐
힐링드라마 KBS2 ‘어서와’ 네번째 OST 공개… 주니엘 ‘사랑에 빠졌었나봐’
주니엘(JUNIEL)이 ‘사랑에 빠졌었나봐’로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연출 지병현, 극본 주화미)의 네 번째 OST 가창자로 참여한 가운데, 오늘 정오 음원이 공개되었다.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연출 지병현, 극본 주화미)는 첫 방영 후 실시간 검색창을 점령하며 새로운 힐링 돌풍을 예고했다. 주연 배우들의 열연 뿐 아니라 홍조 역의 고양이, ‘배기’의 연기가 돋보여 시선을 끌었다.
주니엘(JUNIEL)은 “현재 고양이 ‘마로’라는 친구를 키우고 있다”며 “애묘인들은 함께 공감하며 볼 수 있을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사랑스러운 이번 곡도 드라마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사랑에 빠졌었나봐’는 기분좋은 휘파람소리와 어쿠스틱기타를 기반으로 자신도 모르는 새 빠져버린 몽글몽글한 설렘을 담은 미디엄 팝 곡으로, 작곡가 황용주가 참여해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고아라 작가의 동명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감각적인 영상미와 청춘 스타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