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감정 중 아직까지 그 누구도 정확한 정의를 내리지 못하고 있는 사랑,
섬세하면서도 예민한 그 감정에 대한 재해석.
매 앨범마다 다양한 장르와 색다른 보컬로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이끌어낸 김채연이 더욱 성숙해져 다양한 색을 품고 [Bermuda Love] 앨범으로 돌아왔다.
이번 [Bermuda Love] 앨범은 요즘 가장 유행하는 장르인 퓨처베이스 (Future Bass) 와 대중들한테 익숙하고도 신나는 느낌의 트로피컬 (tropical) 장르가 합쳐져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
[ TRACK LIST ]
1. Bermuda Love (Feat. 일나티)
갑자기 다가온 이별에 적응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헤어진 남자를 찾는 한 미련한 여자의 이야기로, 자신은 담담하게 지나갈 줄만 알았던 이별이지만 끝내 이겨내지 못해 기억 속에서 지워내지 못하고 결국 올바르지 못한 사랑방식을 선택하게 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첫 부분부터 점점 격양되는 감정을 표현하고자 서늘함부터 점차 격정적이며 소름 끼치기까지 한 감정변화와 빈틈없는 구성은 마치 한 편의 뮤지컬과 영화 같은 전개를 느끼게 해준다.
작사 김채연, 일나티
작곡 김채연, 바가지머리
편곡 바가지머리
2. Talk To Me (Feat. Blockee)
‘Talk To Me’는 사랑 앞에 존재하는 강자와 약자의 서로간에 다른 입장을 이야기하는 노래이다. 남녀가 서로 다른 입장에서 반대되는 말을 하며 너무 위태로워 자칫하면 한쪽이 무너져 내릴 것만 같은 이 사랑을 당당한 가사와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못할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타이틀 곡과는 전혀 다른 사랑에 대한 정의를 내린다.
작사 김채연, Blockee
작곡 김채연, 바가지머리
편곡 바가지머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