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퍼포먼스와 압도적 군무!
한층 더 성숙함을 느낄 수 있는 신곡 'Happy Ending' 수록
'Oh My!'와 'Healing'의 일본어 버전까지!
대망의 일본 오리지날 첫 번째 싱글!
SEVENTEEN (세븐틴)은 13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13명의 멤버 + 보컬, 힙합, 퍼포먼스 각기 개성을 살린 3개의 유닛 + 1개의 그룹 = 17"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15년 데뷔 앨범인 [17CARAT]을 통해 앨범, 퍼포먼스 전곡 프로듀싱을 통해 괴물신인으로서의 자질을 증명해내며 대중들의 눈길을 단 번에 사로잡았다.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정평이 나있는 그들의 콘서트는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게 평가되고 있으며, 2017년에는 자신들의 첫 월드투어를 개최. 7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이틀 간 열렸던 월드투어 일본 공연에서는 무려 6만명을 동원하였고, 2018년 또한 2월 5일 한국에서 출시되었던 스페셜 앨범 [SEVENTEEN SPECIAL ALBUM `DIRECTOR`S CUT`]은 수입 음반임에도 불구하고 오리콘 주간 팝 앨범 차트 1위와, 주간 CD 앨범 차트 2위를 차지, 3월에는 요코하마/ 오사카/ 나고야 아레나 투어와 팬미팅을 진행하여 무려 10만명을 매료시키는 등 저력을 보였다. 5월에는 'CALL CALL CALL!'을 비롯한 세븐틴의 곡 들을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한 일본 첫 데뷔 EP [WE MAKE YOU]를 발매하였으며 한국 음원 사이트에서도 지속적으로 차트인 되었다. 2019년 1월 한국에서 발매한 여섯 번째 EP [YOU MAD MY DAWN]은 주간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하였다. 4월에 진행되었던 일본 투어에서는 20만명의 관객이 동원되며 착실히 일본내에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본 작, [Happy Ending]은 SEVENTEEN (세븐틴)의 일본에서 발표하는 첫 번째 싱글이다. 이번 싱글을 위해서 제작한 오리지날 작품이며 1년전 일본 첫 데뷔 이후 성숙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곡 'Happy Ending'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집단 군무까지 완벽한 댄스 곡이다. 콘서트에서 한국어와 일본어 가사를 번갈아 부르는 곡이었던 'Healing'을 일본어 가사로 수록하였고, SEVENTEEN을 대표하는 청량감을 담아낸 'Oh My!'를 일본어 가사로 담았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