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한예슬 주연의 SBS 수목 드라마 [빅이슈]의 첫 번째 OST, ‘Never Stop’이 출시되었다.
이번 곡 ‘Never Stop’은 드라마틱한 코드 전개와 미드 템포의 박진감 넘치는 힙합 리듬, 전자음악의 화려함과 모던 브리티시 팝의 독특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곡으로서 호소력 있는 가사와 함께 드라마 특유의 복합장르적 흥미진진함을 압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가창뿐만 아니라 작곡, 작사와 편곡, 연주 시퀀싱은 가수 ’트레봉봉 Tresbonbon’이 참여하여 소화하였다. 이들은 힙하고 세련되면서도 펑키함을 간직한 어번 소울 풍의 음악을 다양한 주변장르와 융합하여 새로운 음악적 지평을 열고자 하는 야심찬 뮤지션 연합 프로젝트이다.
인디 1세대 모던 락 밴드로 유명한 ‘3호선버터플라이’의 멤버이자 현재 앗싸(AASSA)의 리더로 활동 중인 성기완, 전인권 밴드의 코러스 싱어로 참여중인 보컬리스트 김도연, 미미 시스터즈, 스토리 셀러, 예리 밴드 등에서 활약한 드러머 김하늘, 실력파 신인 키보디스트이자 작곡가인 최윤희가 의기 투합한 ‘트레봉봉’은 드라마 [빅이슈]의 배경음악 작곡에도 참여하여 이번 곡 ‘Never Stop’ 이외에도 여러 곡들을 드라마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