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성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autiful Girl (Feat. 프니엘)이 11월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되었다.
이번 신곡 ‘Beautiful Girl’은 5년 전 김우성이 작곡, 작사를 하여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던 곡으로 호감 가는 상대를 더 알아가고 싶고 더 바라보고 싶은 순수하고 귀여운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예전 감성을 그대로 선보이기 위하여 곡 작업, 뮤직비디오 작업 모두 5년 전에 함께하였던 그 멤버 그대로 함께하였다. 특히나 매력적이고 독창적인 랩을 보여주고 있는 비투비의 프니엘이 우정으로 피처링에 참여하여 이전 ‘Beautiful Girl’ 곡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Beautiful Girl’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와 따뜻하게 감싸주는 피아노의 음이 마치 달콤한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선물한다. 특히, 장난스럽지만 달달한 가사와 감미로운 보컬이 합쳐져 김우성의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Beautiful Girl’의 뮤직비디오는 5년 전 함께 촬영하였던 감독님이 함께하여 예전과 현재의 김우성의 모습을 보여주며 한층 더 풋풋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Beautiful Girl (Feat. 프니엘 of 비투비)
작사: 김우성 프니엘
작곡: 김우성 Jerry. L
편곡: 김우성 Jerry. L
하루 종일 생각하여도 설레고 궁금한 사랑의 감정을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와 따뜻하게 감싸주는 피아노의 음으로 표현하여 마치 달콤한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선물한다. 장난스러워 보이지만 달달한 가사와 감미로운 보컬을 보여주는 곡으로 김우성의 새로운 모습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