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달라진' KARD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강렬한 한방 '밤밤(Bomb Bomb)'
'믿고 듣는 신용 KARD'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국내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혼성그룹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가 2019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첫 발걸음을 딛는다.
그 시작은 정식 데뷔 이후 첫 디지털 싱글로 선보이게 되는 '밤밤(Bomb Bomb)'. 데뷔 3단계 프로젝트인 'Oh NaNa', 'Don’t Recall', 'RUMOR'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음악팬들에게 호평을 얻은 것처럼 강렬한 한방을 다시 한번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밤밤(Bomb Bomb)'은 KARD의 전매특허인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짙은 리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매일 밤 나와 함께 하자는 메시지가 담겨있으며 강렬하면서도 신나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선미의 '가시나',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등 다양한 히트곡에 참여한 더 블랙 레이블 소속 작곡가 24가 작곡과 작사, 편곡을 맡았고 KARD의 BM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실력파 그룹 KARD. 이들은 전과는 180도 다른 스타일로 리스너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설 예정이다. 특히 '밤밤(Bomb Bomb)'을 통해 KARD만의 음악을 확실하게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또한 KARD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도 눈길을 끄는 포인트다. 특유의 파워풀한 안무와 네 멤버 각자의 개성을 표현한 '밤밤(Bomb Bomb)'. 이들의 새로운 도전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KARD는 오랜 기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