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하이어 뮤직 소속 아티스트 Jarv Dee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Naked’ 발매!
한국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보여주는 하이어뮤직 소속의 Jarv Dee가 약 1년 만에 따끈따끈한 신보’Naked’를 가지고 돌아왔다. 이번 ‘Naked’는 하이어에서 한솥밥을 함께 먹고 있는 우디고 차일드의 피처링으로 곡을 더 풍성하게 만들었으며, 아트워크론 미국 시애틀 출신에 독특한 그래피티로 유명한 인기 유투버인 Ten hundred 가 작업했다.
작년에 발매된 EP ‘Safe Travels’에서 보여준 다양한 스타일을 음원들은 Jarv Dee 만의 매력으로 국내와 해외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 주었다. 전 앨범 수록곡이었던 ‘Playing’은 미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현재까지도 라디오에서 Jarv Dee의 음악이 흘러나오는 것을 보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Naked’는 강렬한 베이스와 트랩비트로 Jarv Dee의 트렌디한 음악적 감각을 엿볼 수 있다. 또한, 가사 중’ Got me a blunt, a bottle of Soju, a couple of cups I’m finna turn up ‘라는 구절은 Jarv Dee의 특별한 소주 사랑과 한국에 대한 관심을 볼 수 있는 구절로 다른 해외 아티스트와는 색다른 모습은 한국의 팬들을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Jarv Dee의 특별한 가사와 매력 넘치는 비트로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