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Pink)”라는 키워드로 뭉친 두 사람
핑크팬더 메인 테마곡 “Pink Panther Theme” 샘플링
Ja Mezz - Pink is the New Black (Feat. SALU)
한국과 일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자메즈(Ja Mezz)와 사루(SALU) 두 사람이 만났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많은 존경과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결국 이 콜라보를 성사시킬 수 있었다. 이 곡의 메인 테마는 평소 자메즈가 많은 관심을 가지고 또 선보여왔던 ‘핑크’다. 자메즈는 자신의 자아를 가장 좋아하는 색깔인 핑크로 표현했다고 한다. 자메즈는 그동안 '핑크팬더' 애니메이션의 열렬한 fan임을 수차례 밝혔다. 이번 곡은 Henry Mancini 원작의 핑크팬더 메인 테마곡“Pink Panther Theme“를 샘플링 하였다. 어거스트 프록스(August Frogs)가 감독한 뮤직비디오 역시 전체적으로 핑크색을 사용하면서 곡의 컨셉과 느낌을 확실하게 전달한다.
이번 곡 “Pink is the New Black”은 신예 프로듀서 noisemasterminsu가 작업했으며, 최근 [OFF ROOM] 앨범을 발표한Dakshood가 편곡과 추가 프로덕션에 참여했다. 믹싱은 부스트놉의 박경선이, 마스터링은 최근 Damian Marley, Camila Cabello 등의 마스터링을 담당한 Dave Kutch가 담당했다.
블럭 (칼럼니스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