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싱글 [M.O.L(feat.sharrief)]로 데뷔한 희수가 두 번째 싱글 [Can` stop]을 들고 나왔다. 의미 없는 전자소리로 꽉 채워진 시끄러운 댄스곡이 넘쳐나는 이 여름철, 잘 정제된 사운드로 귀를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Can`t stop"은 리스너들에게 단비와 같은 세련된 업 템포 R&B곡이다. 이번 곡도 지난 싱글 [M.O.L(feat.sharrief)]과 마찬가지로 작곡가 전영진이 작사, 작곡을 맡아 더욱더 나아진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곡작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희수와 전영진은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은 음악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수많은 모니터링을 통해 편곡과 믹싱을 수정하였다. 심플하지만 댐핑이 있는 비트에 희수의 그루브한 코러스가 잘 어우러져 청량감 있는 사운드를 완성했고 희수의 재치있는 애드립 라인에 듣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이별했지만 작별을 건넨 연인의 눈빛에서 끝이 아님을 느낄 수 있었기에, 슬프지 않은 신 나는 사운드로 풀어낸 발상이 귀엽고 신선하다. 많은 연인이 한 번쯤은 겪어 봤을 친숙한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 낼 [Can`t stop]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