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EN [빗속의 연인]
밴드 'EZEN(이젠)'의 가을 러브송 [빗속의 연인]
'015B'의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인 '장호일'과 '바닐라시티'의 보컬이었고, 현재는 015B의 객원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보컬 'HEX', '홍드럼'이란 이름으로 하는 개인 활동과 세션 활동 그리고, 국내 대학 실용음악과에 외래 교수로 출강하며 바쁜 일정을 이어가고 있는 몸짱 비주얼 드러머 교수님 '홍성호', 탄탄한 연주실력으로 왕성한 세션 활동을 이어가며, 매 공연마다 남성 팬들을 몰고 다니는 미모의 베이시스트 '김현지'로 이루어진 4인조 밴드 'EZEN'이 2018년 5번째 싱글인 가을 러브송 [빗속의 연인]을 발표한다.
빗속을 걸으며 문득 헤어진 연인을 떠올리는 내용을 담은 이번 싱글 [빗속의 연인]은 기타 팝으로 분류될 수 있는 모던락 장르의 곡으로 깊어가는 가을의 정서에 잘 어울리는 촉촉한 분위기의 미디움 템포의 러브송이다.
지난 6월부터 [꿈이 아니길], [하찮은 고백송], [돈츄원미] 그리고 [빗속의 연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러브송을 연작으로 선보이고 있는 밴드 EZEN은 데뷔 초부터 표방했던 'Pop Rock' 밴드로서의 정체성을 확장하며 좀 더 대중적인 밴드 음악으로 리스너들과의 거리감을 좁히고 있다.
또한 밴드 EZEN은 지난 10월 12일에 데뷔 이후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4년 차 밴드의 내공을 바탕으로 이제껏 발표한 EZEN의 자작곡들로 꾸며진 이번 공연은 찾아온 팬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 밴드 EZEN은 앞으로도 더 많은 공연과 음원 발표로 여러분에게 더 자주 찾아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