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ight’s THE Night!”
3년 전, ‘City Breeze’로 뉴 잭 스윙 장르의 정수를 보여준 박재범과 기린이 이번엔 총 4곡이 수록된 EP 앨범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서는 더욱 흥겨워진 비트와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주는 두 아티스트의 완벽한 호흡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늘 밤엔 왠지, 끝까지 달려보고 싶은 당신에게 바치는 노래! 타이틀 곡 ‘오늘밤엔 (Feat. Ugly Duck)’은 뜨거운 젊음을 주체하지 못해 잠 못 드는 청춘들을 위한 곡이다. 부드러운 R&B 트랙 위로 기린, 어글리 덕, 박재범의 조화와 더불어 Jason Lee (제이슨 리)의 색소폰 소리는 듣는 이로 하여금 당장에라도 뛰쳐나가 이 밤을 즐기고 싶게 만든다.
이외에도 이번 EP 앨범은 두 아티스트의 협업을 기다린 팬들에게 만족감을 줄 곡들로 채워져 있다. AOMG와 8BallTown의 단합을 알리는 ‘One Nation’과 주목할만한 보이스의 소유자 Chloe DeVita (클로이 드비타)가 참여한 ‘Do What I Like’가 앨범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마지막 트랙 ‘Baddest Nice Guys’는 멋진 “짱짱맨”들이라는 뜻으로, 베테랑 DJ들인 DJ Light와 DJ Wegun의 화려한 스크래치와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는 사이먼 도미닉의 랩 피쳐링까지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