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 OST
중국 소후TV에서 선 공개되어 수 천만 중국인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웹 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의 OST가 마침내 국내에 상륙한다. 웹 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의 OST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드라마 '추노', '공부의 신' 등 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음악감독 '김종천'이 맡았으며, OST 전반에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설렘의 감정들을 섬세하게 담아내어 핑크빛 감성을 선사한다.
[두근두근 스파이크] OST의 타이틀곡 "그대가 보여요"는 심장소리를 닮은 리듬감을 바탕으로 밝은 멜로디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OST로 데뷔하는 가수 'Darcy'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대중들의 마음을 흔든다.
[두근두근 스파이크] OST의 서브 타이틀곡인 "현재진행형"은 인디씬에서 인정받는 그룹 '밀크티'가 참여하였으며, '밀크티'의 보컬 '김은교'의 몽환적이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따뜻하게 담아내었다. "현재진행형"은 독특하고 귀여운 가사와 재미있는 멜로디로 세련되게 표현하였다.
곡 "그대가 보여요"는 고교 배구부 에이스 황재웅이 배구코치로 온 대한민국 배구여신 강세라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다. 한편 "현재진행형"은 배구코치 강세라가 황재웅의 매력을 느끼면서 조금씩 진행되는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였다. 남자의 사랑을 표현한 "그대가 보여요"와 여자의 사랑을 표현한 "현재진행형"은 사랑을 주고받는 두 남녀의 마음을 표현하여 대중들에게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