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KBS 2TV 주말드라마) OST Part.1] - 야래향 (YE LAI XIANG)
“어젯밤 꿈처럼 선명하지만, 다시 돌아갈 수 없는 행복했던 그 날을 추억하며”
흩날리는 꽃향기와 같이 들으면 들을수록 기분 좋아지는 주현미의 [야래향 (YE LAI XIANG)]
"비 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 "짝사랑" 등 수 많은 히트곡들로 오랜 시간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가수 '주현미'가 화제의 주말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을 통해 리스너들의 그리운 옛 추억을 강제소환한다.
“야래향 (YE LAI XIANG)”은 1944년, 중국 가수 '이향란'의 대표곡으로 동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대만의 인기가수 ‘등려군’의 리메이크로 재조명받았다. 또한 국내에서도 '주현미'를 포함한 여러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면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로 재탄생한 “야래향 (YE LAI XIANG)”은 음악감독 ‘개미’의 현대적인 감성과 원곡의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어쿠스틱한 연주로 재구성되었으며, 경쾌한 룸바 리듬과 동양적인 멜로디가 결합된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우아함이 느껴지는 ‘주현미’의 맑은 음색과 짙은 감성이 곡의 깊이 감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