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 OST PART.1 ‘이찬솔’ – “Good All Days”]
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 OST의 첫 번째 주자로 ‘슈퍼밴드’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관심과 인기를 얻었던 싱어송라이터 ‘이찬솔’이 나선다.
“Good All Days”는 곡 전반에 걸친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지오가 매력적인 곡으로, 컨트리 스타일에 녹아드는 ‘이찬솔’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중반부부터 나오는 몽환적인 일렉트릭 기타가 컨트리의 또 다른 느낌을 배가시켰다. 특히, 간주 부분의 아코디언은 곡의 감성을 극대화해 극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표현해주고 있다. 드라마의 전반적인 무거운 톤을 한숨 돌릴 수 있게 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곡이다.
최근 ‘슈퍼밴드’를 통해 담백하면서도 힘있는 감성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찬솔’이 참여하면서 특유의 진지하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드라마 “배가본드”의 음악감독인 남혜승 음악감독과 팀 "Surf Green"이 함께 작업한 곡이기도 한 'Good All Days"는 듣고 있노라면 어느새 멜로디를 따라 흥얼거리게 되는 기분 좋은 바람같은 매력을 느끼게 할 것이다.
한편, SBS 새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다.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로, 2019년 하반기 최대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