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감성 뿜뿜 '모모랜드 태하·아인', 오늘(13일) 정오 tvN [크로스 OST Part 5] "원하고 바래요" 공개
뿜뿜 댄스는 잊으시오 '모모랜드 태하·아인', <크로스> OST "원하고 바래요"로 반전 가창력 뽐낸다
걸그룹 '모모랜드'가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OST 5탄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로스(극본 최민석·연출 신용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OST Part 5 '모모랜드 태하', '아인'의 "원하고 바래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원하고 바래요"는 극 중 고지인(전소민 분)의 애절한 마음을 대변하는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태하', '아인'의 애절한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다.
'모모랜드'의 미니 3집 타이틀곡 "뿜뿜"으로 활동하며 발랄하고 유쾌한 매력을 뽐냈던 태하와 '아인'은 이번 OST에서만큼은 진지한 발라드 가수로서 대중에게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두 멤버의 청아한 음색과 어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보컬 실력이 "원하고 바래요"에 고스란히 드러나 팬들의 감탄을 자아낼 것으로 예상된다.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극적인 전개를 거듭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극본 최민석·연출 신용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의 OST는 '솔튼페이퍼', '사무엘', '최고은', '길구봉구' 등 실력과 가창력을 겸비한 뮤지션들의 참여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모모랜드'까지 가창 라인업에 가세하면서 대중성도 가미한 웰메이드 OST로 더욱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지난 2016년 첫 번째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로 데뷔한 '모모랜드'는 지난 1월 발표한 미니 3집 [GREAT!]의 타이틀곡 "뿜뿜"으로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며, 음원 차트 및 음악방송 1위까지 차지하는 등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