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엔젤아이즈 OST - Part 6. "Angel eyes", "Beautiful Sad"
SBS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OST Part 6로 선보이게 된 음악은 이 드라마의 오프닝타이틀곡인 "Angel eyes"와 이 드라마에서 가슴아픈 장면에 가장많이 등장하곤 했던 "Beautiful Sad"이다. 오프닝타이틀로 만들어진 "Angel eyes"는 신비로운 멜로디뿐만 아니라 독특한 느낌의 가사로 드라마방송직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켜 시청자게시판을 비롯하여 고객센터까지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노래이다. 엔젤아이즈의 음악팀이 여러나라 언어를 재조합시켜 엔젤아이즈만의 언어로 재탄생시켰다는 오프닝타이틀 "Angel eyes"는 이국적인 멜로디뿐만 아니라 가사의 오묘한 느낌이 신비함을 더해 단박에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Beautiful Sad"는 처음엔 연주곡으로만 만들었던 곡이었으나 초반 촬영분중 극중 남자주인공의 아역인 강하늘이 죽은 엄마를 그리며 오열하는 장면을 보고 가사를 붙여 노래로 다시 만들어진 곡으로 아름다우면서도 애잔한 슬픔을 머금고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오프닝 타이틀 "Angel eyes"와 "Beautiful Sad" 전혀 다른 이 두곡을 노래한 가수는 놀랍게도 '한수지'라는 한 명의 가수이다. 미안한사랑한다, 시크릿가든, 상속자들, 로맨스가 필요해등 50여편의 드라마에서 스캣송을 불러 이미 드라마관계자들 사이에선 유명인인 , CCM가수이기도 한, '한수지'의 목소리는 드라마마다 그 드라마에 맞는 다양한보이스컬러를 선보이며, 대체불 가한 가수로 많은 뮤지션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그녀의 명품보이스로 듣게 된 "Angel eyes"와 "Beautiful Sad"는 출시 예정에는 없었으나, 시청자들의 열렬한 요구에 의해 정식 음원 출시를 결정하게 된 곡으로, 음악을 궁금해 하고, 듣고 싶어 했던 많은 시청자들에게 드리는 엔젤아이즈 음악팀의 선물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