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OST Part.5]
최시원이 직접 부른 신혁 테마곡 "너뿐이야"!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 똘기자표 발라드!
로맨틱코미디 드라마의 새로운 획을 긋고 있는 ‘그녀는 예뻤다’의 5번째 OST는 최시원이 부른 "너뿐이야"다.
"너뿐이야"는 매력만점 똘기자 '신혁 (최시원분)'의 테마곡으로 이미 많은 팬들이 SNS를 통해 공개한 녹음실 인증샷으로 최시원의 OST 참여를 예상했었다. "너뿐이야"는 최시원이 2010년 '오! 마이레이디' 이 후 5년 만에 참여한 OST로 곡 선정부터 가사, 편곡, 믹싱 과정까지 직접 관심을 가지며 남다른 애착을 보인 곡이다.
슈퍼주니어로 활동할 때와는 전혀 다른 곡 스타일로 혜진 (황정음분)에 대한 신혁 (최시원분)의 마음을 담았다.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어쿠스틱한 선율과 최시원의 읊조리는 듯 감정이 충분히 느껴지는 보이스가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너뿐이야"는 보아, 규현, 에이핑크, 이승기, 김태우, 장재인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추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팀 ZigZag Note가 곡을 썼고 최재우와 이신성이 작사로 참여했다. '그녀는 예뻤다' OST는 김민승의 "쿵쿵쿵", 지아의 "가끔", 기현의 "한 걸음 더", 소유와 브라더수의 "모르나봐"까지 발매하는 곡마다 드라마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