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수사 드라마로 핫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OCN 'TEN 2'가 두 번째 OST 'F'를 발매했다.
신곡 "F"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정통 헤비메탈 곡이다. 용의자 'F'와 특수 사건 전담반의 치열한 추격전을 생생한 메탈 기타 사운드와 강렬한 보이스로 표현했다. 기존의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되고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감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메탈씬을 이끌고 있는 그룹 '다운헬'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운헬'은 국내 유일무이한 정통 헤비메탈 그룹으로, 김현중과 함께 일본 투어 공연 등을 하며 국내외 마니아층을 모으며 사랑 받고 있다. 이번 곡에서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기타 알렉스와 도미닉의 화려한 기타 사운드, 드럼 미구엘의 파워풀한 연주와 베이스 황애정의 폭발적인 핑거링, 3옥타브를 넘나드는 보컬 마크의 화려한 가창력을 한껏 뽐냈다. 작, 편곡은 드라마 '나인', '무정도시', '직장의 신', '학교 2013' 등으로 한껏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싱 팀 '1601'이 했다. 박태현 프로듀서가 이끄는 '1601' 특유의 신선하고 풍성한 사운드로, 대한민국 드라마 음악에 또 한 번 획을 그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