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TV 드라마 [은주의 방]의 여섯 번째 테마곡
소야 (SOYA)의 ‘Sometimes’
첫 방송부터 센시티브한 연출과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배우들의 캐릭터 연기가 담백하게 어우러진 일상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절대공감을 사며 호평을 받고 있는 드라마 [은주의 방]의 여섯 번째 OST가 공개된다.
[은주의 방 OST Part.6] ‘Sometimes’는 2018년 4장의 컬러 프로젝트 앨범과 OST 등 활발하게 활동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야(SOYA)가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나도 모르게 사랑하고 있음을 느끼게 되는 주인공 ‘은주(류혜영)와 ‘민석(김재영)’의 마음을 담아낸 가사와 소야(SOYA)의 섬세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극 후반 분위기에 힘을 실어준다. 또한 곡 작업에는 ‘돈 꽃 OST’ 이수의 ‘My way’, ‘함부로 애틋하게 OST’ 김범수의 ‘사랑해요’ 등 다수의 OST를 히트시킨 작곡팀 ‘톰이랑제리’와 서정적인 가사로 주목받고 있는 작사가 ‘하나’가 함께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올리브TV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드라마 [은주의 방]은 사랑이 메마른 각박한 현대를 살아가는 셀프 휴직녀 '은주' 가 망가진 삶을 회복해가는 과정을 그린 인생 DIY 드라마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