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Part. 7 “Forever More” 공개!
반전 매력의 여신! 트로트 여신을 넘어! 발라드 여신이 된 “설하윤” 이 일곱번째 주자로 나선다!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JTBC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마지막 OST 'Forever More'이 공개 되었다.
‘Forever More’은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신흥 트로트 여신 ‘설하윤’이 가창에 참여하며 ‘으라차차 와이키키2’를 빛내 주었다.
‘Forever More’은 스트링, 기타 등 다양한 악기들의 연주 속에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숨겨왔던 또 다른 음색이 환상적으로 어울어진 팝 발라드 곡이다.
대중들에게 트로트 가수로써만 알려졌던 ‘설하윤’은 ‘Forever More’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타고난 가창력과 호소력을 뽐내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음악감독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마 음악감독 박세준과 최근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리갈하이’, ‘킬잇’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의 작업을 하고 있는 작사가 ‘한준’과 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를 히트시키며 왕성한 활동중인 작곡가 ‘한길’이 의기투합하여 완성한
‘Forever More’은 막바지에 다다르며 등장인물들의 사랑이야기가 펼쳐지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다양한 장면에 삽입된다.
시 뭉친 ‘웃음 제조 드림팀’ 이창민 감독, 김기호 작가 군단이 그려낸 예측 불가한 웃음에 대세 청춘 군단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의 하드캐리가 더해지며 기대를 ‘확신’으로 이끌고 있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아름다운 결말과 함께 마지막 OST PART.7 “설하윤 -Forever More‘의 귀추가 주목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