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인조 대형 보이그룹 14U(원포유)가 MBC 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OST에 참여한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원포유는 ‘부잣집 아들’의 열한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가 데뷔 후 첫 OST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부잣집 아들’의 열 한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은 경쾌한 리듬과 발랄하고 설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작곡가 가든(GARDEN)이 작곡했으며, 가수 직구(ZIK9)가 보컬 디렉터로 참여했다. ‘두근두근 쿵쿵쿵’은 사랑에 빠져 모든게 아름다워 보이고, 행복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번 OST는 남다른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그룹 14U(원포유)와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 가든(GARDEN)의 만남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